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 포함

딥디크 럭키 참 컬렉션 도 손 4종 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딥디크 럭키 참 컬렉션 도 손 4종 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니치 향수 딥티크를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 연말에만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딥티크에서 처음 출시한 도 손 4종 세트를 비롯해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한다.

이어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와 협업해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를 제작했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은 코끼리를 비롯해 호랑이 송곳니, 장수를 상징 하는 소나무 등 다양한 동·식물을 모티브로 했다.

이번 럭키 참 컬렉션의 홀리데이 캔들 세트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와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의 3가지 향초로 구성됐다.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각각 레드와 블루, 그린의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겨있다.

또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한정판 럭키 참 상자에 포장돼 연말 선물로도 제격인 이 제품은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있다.

럭키 참 컬렉션에서는 도 손 4종 세트도 출시한다. 딥티크의 베스트셀러인 도 손의 향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향수와 샤워 오일, 고체 퍼퓸, 피부에 붙일 수 있는 타투 형태의 퍼퓸드 패치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매진된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과 프로방스 산 라벤더가 함유된 핸드 워시와 핸드 케어 듀오 세트, 장식품 스노우 볼, 서프라이즈 팩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제품들로만 구성했다”며 “인테리어 제품부터 향기, 뷰티 케어 제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올 연말에도 완판 행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딥티크의 럭키 참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