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7일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월드 7 ‘베르메시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11월 중 일곱 번째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와 신규 체이서 로난·라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신규 호감도 시스템 ‘루퍼스’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6각성을 완료한 ‘SS등급 영웅 선택권’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친구를 사전 예약에 초대하는 수에 따라 고급 인게임 아이템인 ‘찬란한 샤이니’를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초대 이벤트와 업데이트 후 진행되는 ‘영웅 부스트업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 시, ‘SS 3초월 영웅’을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사전 예약 참여 보상은 업데이트 이후에 지급되며, 이번 이벤트와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