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엠 신용카드 월 최대 1만5천원 할인

‘KB국민 리브 엠(Liiv M) 신용카드’이미지.
‘KB국민 리브 엠(Liiv M) 신용카드’이미지.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KB국민카드는 ‘리브 엠(Liiv M)’의 통신비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 5천원이 할인되는 특화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브 엠(Liiv M)’은 KB국민은행이 선보인 금융과 통신이 결합된 ‘가상이동통신망(MVNO)’ 서비스다.

‘KB국민 리브 엠(Liiv M) 신용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천원이 할인된다.

통신비 자동 납부 신청은 카드 수령 후 ‘리브 엠’ 고객 센터에서 가능하다.

자동 납부 신청한 통신비가 2건 이상인 경우 통신비를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가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 ‘리브 엠’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 리브 엠(Liiv M) 체크카드’는 이 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천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6천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11번가, 야놀자, CU편의점에서 건당 5천원 이상 결제 시 3%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천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