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캐슬 갤러리서 사전예약 및 관람 가능

르엘 신반포 센트럴 문주. <사진=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문주. <사진=롯데건설>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롯데건설의 르엘캐슬 갤러리가 사전예약을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롯데건설은 홈페이지를 통해 르엘캐슬 갤러리 관람을 위한 인터넷 예약을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람은 8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시간대별로 관람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돼 서둘러 예약을 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르엘은 롯데건설이 ‘Silent Luxury’를 컨셉으로 개발한 하이엔드(고급) 주거 브랜드다. ‘르엘’은 한정판을 의미하는 ‘Limited Edition’의 약자인 ‘LE’와 시그니엘, 애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고 있는 접미사 ‘EL’이 결합해 완성된 이름이다.

르엘 브랜드가 최초로 적용된 곳은 반포우성과 대치2지구 재건축 아파트인 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르엘 대치다. 모형이나 유닛은 르엘캐슬 갤러리에 마련됐다.

단지 외관은 통유리(커튼월 룩)로 만든다. 단지 정문이라고 할 수 있는 문주도 유선형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밖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골프 클럽, 샤워 탈의실 등의 다양한 운동시설이 계획됐다. 또 조식서비스가 가능한 L-다이닝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며 독일 명품 수전인 그로헤(GROHE)도 주방에 설치할 계획이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 7개동, 총 596가구며 이중 13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르엘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가구 규모로 31세대가 일반분양된다.

분양가는 이미 도시주택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을 받은 상태로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3.3㎡당 평균 4천891만원, 르엘 대치는 3.3㎡당 평균 4천750만원이다.

르엘캐슬 갤러리는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음료 부지(서초동 1322-4)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