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12개 제품 대상

경동나비엔 네이버 브랜드데이 홍보포스터.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네이버 브랜드데이 홍보포스터. <사진=경동나비엔>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경동나비엔은 본격적인 겨울에 앞서 온수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는 1일 단 하루동안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은 행사를 통해 온수매트 신제품 더 케어(The Care)와 더 심플(New Simple) 모델을 비롯해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인기 있는 모던라인 등 12개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온수매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내추럴 커버를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내추럴 커버는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 등 화학공정을 최소화한 100% 순면 커버다.

경동나비엔이 올해 새롭게 출시한 더 케어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물을 자동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 기능이 적용돼 사용자가 눈에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밤새 설정 온도를 스스로 유지하는 오토히팅 기능이 추가됐으며 사용자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빠른 난방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감사의마음을 전달하고자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