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 남기면 마스크팩 100매 증정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의 온라인 한정 '랜선방판' <사진=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의 온라인 한정 '랜선방판' <사진=이니스프리>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이니스프리는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랜선방판은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세트다. 랜선방판은 오프라인 방문판매에서 누리는 이점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컨셉을 표현한 이름이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 구입 시 가격 할인과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7만 원 상당의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를 4만9천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샘플이 포함되어 있다.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 본품 용량(30ml)과 동일한 용량의 샘플 증정과 올해 이니스프리 인기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비롯해 그린티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등도 증정한다.

랜선방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를 남기면 마스크팩 1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링클 사이언스 랜선방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