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의 스타일샵’ 홍보이미지
‘이지혜의 스타일샵’ 홍보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이 패션 프로그램 ‘이지혜의 스타일샵(#)’을 23일 오후 7시35분 첫 방송한다.

NS홈쇼핑 스타일샵은 최근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지혜씨가 맡아 매주 수요일 7시35분부터 125분간 방송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이지혜씨가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비법과 함께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23일 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디베이지와 MIK, 페플럼제이 등의 패션상품을 만날 수 있다.

따듯하고 부드럽게 입을 수 있고 다양하게 컬러 믹스매치가 가능한 디베이지 텐셀목폴라 5종과 이태리 솔로프라지역 델파초에서 가공한 양가죽으로 국내에서 봉제해 퀄리티가 좋은 MIK버튼 양가죽 트렌치코트, 수트부터 데일리 패션까지 핏감을 살린 슬랙스와 팬츠를 만드는 페플럼제이의 기모밴딩팬츠 4종을 첫방송 기념으로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현준현 NS홈쇼핑 TV패션팀장은 “패션 트렌드를 잘 알고 평소 스타일에도 잘 적용해 셀럽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씨를 내세운 스타일샵을 고정 편성했다”며 “스타일샵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에 사랑받는 NS홈쇼핑 간판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