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포인트 적립률·멤버십 기능 탑재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마이 홈플러스 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 홈플러스 카드는 홈플러스 멤버십과 카드 결제 수단을 결합한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 등을 확보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이 홈플러스 카드는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신용카드는 2%, 체크카드는 1%를 적립해 주고,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는 0.5%, 체크카드는 0.1%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무이자 할부 건 등 일부 항목은 제외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렌터카, 주유소, 화장품숍,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천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편의점에서 2만1천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 2만1천원만 청구한다.

신한카드는 100만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다만 이벤트 기간 내 신청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발급된다.

홈플러스 상품 추가할인(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마이 홈플러스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고 100만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 홈플러스 카드는 높은 혜택 외에도 홈플러스 멤버십 기능 자동 탑재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