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11일 G마켓에서 스포츠·레저·여행 상품을 최대 82%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마다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슈퍼프라이데이’로 마련됐다.

이날 할인 대상으로 선정된 분야는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여행상품이다.

G마켓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12% 할인쿠폰을 ID당 한 장씩 제공한다. 또 2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천원이 즉시 할인되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버랜드 종일권=츄러스 세트와 키자니아 입장권을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을 모두 적용해 구입하면 각각 2만6천680원과 1만6천4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다아울렛 매장에서 판매하는 아디다스 인기신상 베스트 의류·슈즈도 두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3만2천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실 매니저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스포츠와 레저, 각종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며 “모처럼 지친 생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이 누리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