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철쑥 추출물 80% 함유…창사 첫 뷰티PB상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태영·비앤비코리아와 손잡고 개발한 첫 뷰티 자체상표(Private Brand·PB)제품인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사진)를 11일 오후 1시40분 론칭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 제품에는 100℃ 훈증과 끓지 않는 90℃ 온열, 얼지 않는 4℃ 냉각, 72시간 숙성 등의 과정을 거쳐 공을 들여야 얻을 수 있는 쑥 추출물이 80%나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TV홈쇼핑에 소개된 바디클렌저 중 사철쑥(인진쑥) 추출물 80%로 만들어진 클렌저는 이 제품이 유일하다.

인진쑥은 기를 북돋고 얼굴을 희고 밝아지게 한다고 본초강목에 소개돼 있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다.

건강한 피부의 표면은 피부의 땀샘과 지방샘에서 분비되는 분비물로 PH 4.5~6.5의 얇은 피부 산성막을 이루고 있는데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저자극 약산성의 피부케어가 중요하다.

이 제품은 PH 4.6~6.6로 약산성에 맞춰져 있어 외부 자극에도 걱정 없다.

뿌리와 허브, 곡물에서 추출한 80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여섯가지 비타민 관련 성분과 피부진정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올인원 클렌저로 TV홈쇼핑 바디클렌저 상품 중 유일하게 항균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세정효과는 물론 일시적인 피지·수분·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상품은 개당 300ml 용량으로 8개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6만9천원이다. 방송중 ARS자동전화 주문시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승원 NS홈쇼핑 TV이미용상품팀장은 “미세먼지와 심해지는 일교차, 건조함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강한 피부 케어에 기초가 돼 줄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