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에 각질케어·수분관리까지 가능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세트 <사진=애경산업>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세트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를 통해 클렌징과 필링 팩으로 구성된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와 각질 제거 및 수분관리가 가능한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 등 2종으로 구성됐다.

1차로 클렌징 단계에서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로 클렌징하면서 각질을 제거하고 2차로 클렌징 후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을 사용하면 남은 각질 제거 및 수분관리가 가능하다.

딥 클린 인센시브 필링 듀오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 제품에 수분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는 각질 제거 성분인 PHA를 함유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링 워터로 오일과 수분층이 분리돼있다. 오일층은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고 수분 필링층은 피부 각질을 제거해준다.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은 저녁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필링 팩으로 남은 각질을 정리해주고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고 있다.”면서 홈케어 시장이 확대되고 각질 및 수분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전문적인 피부 관리 지식을 가진 피부관리사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홈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고 말했다.

한편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는 G마켓과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