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CGV용산서 200커플 대상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뮤즈투나잇(Muze Tonight) 쉰 여덟 번째 밤 행사로 영화 ‘두번할까요’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뮤즈투나잇은 인기 영화, 뮤지컬 등을 엄선해 고객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하나카드의 ‘쉰 여덟 번째 밤 뮤즈투나잇’은 영화 ‘두번할까요’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로 구성됐으며, 하나카드 손님 200커플을 대상으로 이달 15일 CGV용산에서 진행된다.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등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화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영화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두번할까요’ 시사회 관람을 원하는 하나카드 손님은 10월 9일까지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당첨된 손님은 전송된 당첨문자와 성함을 티켓 배포 부스에 제시하면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하나카드 손님에게 최신 한국 영화를 미리 만날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하나카드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뮤즈투나잇’ 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컬처, 하나카드 컬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