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오후 4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서 진행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10월 2일 오후 4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롯데리츠 공모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롯데리츠’는 롯데쇼핑이 보유한 1조5천억원 규모의 운용 자산을 유동화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핵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쇼핑 계열 10개 점포와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임대 및 매각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구조다. 수요예측기간을 거쳐 10월 7일 공모가격이 결정되면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3영업일 동안 청약을 받는다.

‘롯데리츠 공모주 투자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부동산 애널리스트가 나와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2부는 서대하 하나금융투자 기업금융실 상무가 나와 ‘롯데리츠’를 소개하고 공모주 투자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정부가 공모 리츠 활성화 정책을 추진하고 있고 저금리 기조 속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공모 상장 리츠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안정적인 자산을 기초로 매력적인 배당수익을 제공할 국내 최대 상장리츠인 ‘롯데리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번 설명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선착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손님은 가까운 영업점의 관리자에게 신청하거나 문자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손님케어센터,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