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선데이토즈는 오는 27일 출시 3주년을 맞이하는 ‘애니팡3’ 관련 이를 기념하는 대형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년 9월 27일, 시즌1 160개 퍼즐 스테이지로 첫 선을 보인 ‘애니팡3’는 퍼즐판을 이동하는 캐릭터들과 대량의 블록을 부수는 특수팡 등 퍼즐 게임의 파격적인 변화를 선보인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3주년을 기념 이벤트로는 ‘돌려돌려 회전팡’과 출석부, 캐릭터 수집, 퍼즐 쿠폰 등이 준비됐다. 전동 안마의자와 고급 가습기, 홍삼 세트, 커피 머신 등 특별 경품을 328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니팡3’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지난 3년 동안 이용자들의 변화하는 눈높이와 수요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하며 서비스해 온 것이 인기의 배경”이라며 “누구나 즐길 애니팡만의 대중성과 고객들의 바람을 담아내는 게임이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3년 간의 서비스 기간 동안 ‘애니팡3’는 3천360개의 방대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고, 이를 지속 확장해 가고 있다. 또 다양한 즐길거리를 서비스한다는 기획 아래 ‘마녀의 탑’ ‘도전 낚시왕’ ‘아리의 탐정 사무소’ ‘디저트를 부탁해’ 등의 미니게임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