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티켓 오픈…서울대 종합체육관서 열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홍보이미지. <사진=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홍보이미지. <사진=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 키즈와 함께하는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아레나 레이스는 다음달 13일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1천여명의 어린이가 참가하는 가운데 개최된다.

아이들이 세노비스 키즈 코비 삼총사와 더불어 아카데미존·레크레이션존·스포츠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티켓은 1인당 3만4천원으로 주요 온라인몰과 잘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행사 당일 세노비스 히어로 삼총사 미니 샘플과 코비 캐릭터 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세노비스 히어로 삼총사는 엄마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담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히어로 삼총사는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기초 영양을 돕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키는 츄어블 오메가-3, 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