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마트 열풍식기살균건조기 UV플러스. <사진=한샘>
한샘 스마트 열풍식기살균건조기 UV플러스.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한샘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팡팡딜’, ‘풍성한 추석 특가’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팡팡딜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판매한다. 기간은 추석 연휴 전날인 11일부터 15일까지다.

판매상품은 다양한 수납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드레스룸’,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한샘의 스테디셀러 ‘샘책장 3단 120cm DIY’, 한샘과 이탈리아 씨엘로社가 공동 기획한 ‘씨엘로 하임2 원목 책상’,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2단’ 등이다.

16일까지 진행되는 풍성한 추석 특가 이벤트에서는 생활용품 필수 아이템과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찜 요리, 구이 요리, 국물 요리 등이 가능한 ‘한샘 데일리 멀티 쿠커’는 30대 한정으로 43%, ‘한샘 베이직 겹프릴 차렵세트’는 20% 할인한다.

이 밖에 추석 선물도 구매 가능하다. ‘1만원 미만’, ‘1만원~2만원’, ‘3만원~4만원’, ‘5만원 이상’ 등 금액대 별로 제안한다. 식기살균 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하다.

9월 한 달간 한샘몰 앱으로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