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 밝혔다.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도 추가 제공한다.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으니 ‘쿵야 캐치마인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