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덴티티게임즈>
<사진=아이덴티티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콘텐츠 ‘명예 드래곤네스트’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명예 드래곤네스트’는 캐릭터의 보정된 능력치로 드래곤과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으로, ‘명예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에 입장 가능하다. 또, 아이템 및 장비의 효과가 제거된다. 또 ‘명예 드래곤네스트’에서 클리어한 던전의 결과는 랭킹 페이지에 등록되며, 신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몽환의 용옥’을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강화 시스템을 확장하고,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불새’가 등장하는 신규 아이템 ‘극광의 용옥’도 추가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보드게임 대전 시즌6’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고, 도착한 지점에 표기된 효과를 받아 몬스터와 대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계별 몬스터 처치 시 ‘상급 가넷’, ’청금석’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최종 단계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귀여운 곰돌이’ 및 ‘보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에 출현하는 던전을 ‘우당탕탕! 알파카 목장’으로 교체하고,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