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출시, 1일~3일 내 시공

한샘 빌트인플러스 거실. <사진=한샘>
한샘 빌트인플러스 거실.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한샘은 이달 말까지 집에 거주하면서도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선보이고, 사은품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데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 한샘은 부엌, 욕실, 중문, 빌트인 가구 등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내 시공 가능한 상품을 엮어 부분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엌, 욕실 공사로 구성된 ‘베이직 패키지’는 곰팡이와 물때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기 쉬워 부분 교체 수요가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 이 상품은 철거 및 시공기간을 합쳐 3일 내 공사가 가능하다며, 욕실은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공법을 적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하다.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는 창호와 중문 공사로 구성했다. 창호가 오래되고 중문이 없어서 외부 먼지 유입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거실과 현관 사이에 설치하는 중문은 소음 차단 효과와 냉난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 역시 3일 내 공사가 가능하다.

중문과 폴딩도어로 구성된 ‘공간분리 패키지’도 제안한다. 거실과 발코니 사이에 설치하는 폴딩도어는 커튼처럼 접거나 펼쳐 사용 가능하다. 발코니 확장 공사를 하지 않고도 확장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중문과 현관장으로 구성된 ‘라이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하다.

맞춤형 수납가구 ‘빌트인플러스’는 거실, 침실, 자녀방 등에 설치해 다양한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벽 전체에 시공되며 하루 만에 설치 가능하다.

한샘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한샘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상담신청을 하면 무료 방문실측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 신청 후 7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사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