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크리에이터 신수지(왼쪽)와 현세환 쇼핑호스트가 22일 첫방송되는 2일 오후 3시 경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K쇼핑 크리에이터 신수지(왼쪽)와 현세환 쇼핑호스트가 22일 첫방송되는 2일 오후 3시 경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쇼핑 크리에이터 신수지가 건강하고 행복한 웰니스 라이프를 도와주는 라이프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K쇼핑은 22일 오후 3시 경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멀티 트레이닝과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등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거실과 주방, 강의실로 구성된 웰니스 하우스에서 신수지와 현세환 쇼핑호스트가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상세한 상품 설명·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고진 롤러 스쿼트 머신’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중소기업 우수상품으로 하체 운동기구다. 장착된 롤러가 스쿼트 초보자들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푸시업 바가 추가로 장착돼 하체 운동뿐 아니라 상체 운동까지 병행할 수 있다.

특히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인 신수지의 전문적인 시연을 통해 효과적인 상품 활용법을 배울 수 있고 팁과 건강관리 노하우까지 전수해줄 예정이다. 집 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은 물론 신체 부위별 운동법도 제시해준다.

이와 함께 저열량, 저염식의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웰빙 데일리 밀키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건강상품과 PB상품도 향후 선보일 계획이다.

신수지 크리에이터는 “K쇼핑에서 제 이름을 내건 첫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는 법을 통해 사람들의 행복한 웰빙 라이프를 도와주는 라이프 트레이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