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매진 인기상품…리필 왁스·파우치 포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헤어브러쉬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사진)의 10회 매진을 기념해 24일 오후 7시15분 특별 판매방송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는 모발에 작용하는 굴곡 면과 사용법을 고려한 설계로 그립감이 안정적인 제품이다.

인플루언서들의 뷰티컨텐츠 영상을 통해서도 주목받은 바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에는 컬러염료가 더해진 고형왁스가 장착돼 빗기만 해도 볼륨도 살아나고 가벼운 새치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샴푸 전까지 유지되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은은한 장미향이 더해져 기분 좋은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에 사용된 왁스는 슬라이드 형태의 고형 왁스로 브러쉬에 리필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 왁스에는 20여종의 아미노산과 9종의 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성분이 포함돼 있어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브러쉬2세트(에메랄드블루·핫핑크)와 리필 타입 헤어 왁스 4개, 반달 스팽글파우치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6만9천900원이다.

NS홈쇼핑은 상품평을 작성하면 브러쉬 1개(베이비핑크)와 리필 왁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품평 등록기간은 이번달 26일부터 31일까지며 다음달 31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장승원 NS홈쇼핑 TV이미용팀장은 “최근 SNS를 통해 셀프 헤어스타일링 영상컨텐츠가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셀프 헤어스타일링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는 NS홈쇼핑에서만 하루에 최대 5만9천개가 판매된 인기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