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피코크·자주 등 준비…S머니도 지급

SSG닷컴 ‘갓성비 브랜드 위크’ 홍보이미지. <사진=SSG닷컴>
SSG닷컴 ‘갓성비 브랜드 위크’ 홍보이미지. <사진=SSG닷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25일까지 5개 PB(자체브랜드)를 모아 ‘갓성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노브랜드와 가정간편식 피코크, 생활용품인 자주, 반려동물용품 몰리스펫샵, 의류 데이즈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마트몰에서만 구매가능한 가성비 높은 자체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른 행사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과 이번주 핫이슈 상품으로 각각 8개씩 준비했다. 판매량이 높은 스테디셀러와 계절에 맞는 여름 시즌성 상품이다.

우선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으로는 노브랜드 굿밀크 우유와 피코크 메밀소바 4인기획세트, 자주 조용한 바람 리모컨 선풍기, 몰리스 쉬야응가 일회용 패드, 데이즈 케미 브라탑을 선정했다.

이번주 핫이슈 상품으로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커피와 피코크 무교동 유정낙지볶음, 자주 리버스 윈드 써큘레이터 선풍기, 몰리스 강아지사료 등이다. SSG닷컴은 이들 제품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5대 브랜드 구매고객에게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3만원 이상 3천원, 5만원 이상 5천원을 증정하며 브랜드간 합산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달 9일 일괄 적립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자체 브랜드 상품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SSG닷컴만의 상품으로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