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11시 타임딜 특가…출석 체크만 해도 5% 할인 쿠폰 증정

한샘몰에서 할인 판매하는 포레 원목 식탁 세트. <사진=한샘>
한샘몰에서 할인 판매하는 포레 원목 식탁 세트.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한샘은 이달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출석체크’, ‘타임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한샘몰 앱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처음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속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체크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11시에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에는 식탁과 의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임딜 이벤트는 상품별 한정수량 소진 시 중단된다.

한샘몰 베스트상품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거실, 침실, 자녀방 등 실별 인기 상품 54종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위생관리를 위한 ‘열풍 식기건조대’와 수납바스켓, 무선 선풍기 등 생활용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한샘몰 앱에서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7월 기준 한샘몰 앱을 이용해 가구 및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했다”며 “최근 모바일 쇼핑 고객이 크게 증가한 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