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3종·깔라만시 음료 입점...깔라만시 2+1 프로모션

휴온스내츄럴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랄라블라 입점 홍보이미지. <사진=휴온스내츄럴>
휴온스내츄럴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랄라블라 입점 홍보이미지. <사진=휴온스내츄럴>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한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의 건강즙(호박·슈퍼베리·양배추) 3종과 깔라만시 음료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의 자연 재료를 배합했다. 시중의 건강즙과 달리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다. 55Kcal로 칼로리가 낮아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8월 한달간 깔라만시 2+1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너뷰티와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 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처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