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및 광복절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네시삼십삼분>
<사진=네시삼십삼분>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신규 4성 캐릭터 ‘여령기’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여령기는 강력한 무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신수전·무한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된다. 게임 내에서 여포·견희·장성채 등 장수와 함께하면 물리 피해 증가, 치명타 확률 증가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초월 강화시 장식·무기 등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새로운 초월 스킬 ‘홍천화신’도 더해져 변신을 통해 전방의 적을 흡수하고 타격하는 붉은 폭풍을 발생시키고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한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레벨·초월 진급 시스템도 추가했다. 군주와 장수의 최대 레벨도 기존 100에서 105로 상승됐다. 이용자가 보유한 장수는 한 개의 초월 레벨을 올릴 때마다 5개의 포인트를 받으며 무력·지력·체력·방어력 등의 능력치 중 분배해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이용자 유입을 위해 튜토리얼 완료 시 지급되는 장수가 7성 ‘마운록’에서 7성 ‘장비’로 교체됐다.

4:33은 삼국블레이드 ‘여령기’ 초월을 기념해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전령 소모·일기토 참여·비무장 참여 등 임무를 완료하면 초월석 선택권·고급 보패 연마제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내달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민원 완료·투기장 참여·신수전 참여 등 임무를 수행하면 패왕 주화·위광 강화석·보옥 등을 보상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여령기 초월 업데이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