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바타 및 파우치 출시·여름 맞이 이벤트 마련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넷마블은 PC 온라인게임 ‘하운즈:리로드’에 감옥 미션 추가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감옥 미션은 코쿤을 물리치고 레어메탈, 메칼기어, 메탈서킷, 썸머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이벤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바타 ‘메카니컬 슈트 IRON’도 추가했다. 메카니컬 슈트 IRON은 생존능력에 중점을 둔 아바타로 최대 생명력 250과 최대활력 100을 보유하게 된다. ST방어구 ‘리버티’는 상처방지도 수치가 상향됐다.

‘이상한 나라의 토끼’ 파우치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이상한 나라의 토끼 파우치 랜덤박스에서는 각기 다른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3종류의 토끼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썸머코인을 모아서 슈퍼보이드 스프레이트 개틀링건, 고래튜브 COOP 등장식 랜덤박스, 귀염둥이 잠수부 COOP 랜덤박스 등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썸머파티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마을의 루시에게서 미션을 획득하고 10개의 퀘스트를 완료할 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가 있는 썸머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