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광원 효과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선 보여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펜타스톰’에 그래픽 엔진을 업그레이드 하고 신규 마법문양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현실적인 광원 효과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뛰어난 그래픽으로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마법문양 시스템에서는 전투에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법문양 시스템은 총 4개의 진영으로 구분되며 영웅의 직업에 따라 다른 문양을 착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그래픽 뿐 아니라 UI(사용자 환경), 룬 시스템 등을 개선했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U는 메인 화면부터 룬 페이지, 대전 매칭 화면 등이 보다 깔끔하게 변경됐다.

룬 시스템 역시 개선돼 룬의 레벨업과 분해가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양한 룬을 편리하게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시즌을 시작하는 랭킹전에서는 가장 높은 랭크인 S-영웅과 다이아 랭크 사이에 그랜드마스터 랭크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골드4 이상의 랭크 및 랭킹전 10판 플레이를 달성할 시 린디스 ‘달빛 수호자’ 영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이열치열’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에서 불과 연관된 스킨을 착용 후 플레이한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레스트: 스시의 신’과 ‘조운: 푸른 얼음의 기사’ 등 시원한 컨셉의 스킨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의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