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신규 회원에 할인 쿠폰 10종 발급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다.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달 28일까지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됐다.

중복 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 및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각종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스토어’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