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전 고객에게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

SK텔레콤 모델이‘쥬라기 월드 특별전’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쥬라기 월드 특별전’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있다.<사진=SK텔레콤>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SK텔레콤 T멤버십 전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지난 6월 28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오픈했으며 1년간 열린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미국 필라델피아 ‘프랭클린 과학 박물관’에서 열린 전시 중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하고, 호주 멜버른 전시엔 6개월간 42만5천명,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 마드리드 전시엔 월평균 관람객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고객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문화센터에 마련된 ‘쥬라기 월드 레고&마텔 플레이 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장소에서는 레고 블록으로 공룡을 만들어보거나 마텔사의 공룡 피규어를 만져보는 등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자사의 5G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SK텔레콤 5G 가입자는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에 이벤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티켓 500매(1인당 2매)를 받을 수 있다 응모 기간은 8월 4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 9일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T멤버십 단독 제휴 혜택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련 상품·서비스와 혜택을 전시 기간 내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5G를 비롯한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서비스 경쟁력과 세계적인 전시회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