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기저귀·크리넥스 휴지 등 할인

G마켓 ‘맘껏쇼핑’ 프로모션 제품. <사진=G마켓>
G마켓 ‘맘껏쇼핑’ 프로모션 제품. <사진=G마켓>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마켓은 14일 ‘맘껏쇼핑’ 프로모션을 통해 장마철 인기 제품을 최대 43% 할인판매한다.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맘껏쇼핑은 육아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선 고성능 순간흡수구조를 가진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 4팩을 10% 할인하고 통기성을 업그레이드한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팬티 2팩은 14% 할인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27m 30롤 2팩은 24%, 유한킴벌리 스카트 항균 프레쉬블루 행주타올 72매 6롤은 32% 할인판매한다.

중복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기스 맥스드라이 20% 할인쿠폰을 이용해 6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2천원 할인된다. 그 외 하기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일반 고객은 하기스 3천원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은 3천5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린핑거 제품을 7천원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일반 고객은 그링핑거 1천500원 할인쿠폰, 스마일클럽은 그린핑거 1천700원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생활용품 10% 중복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7천원 이상 구매 시 일반 고객은 최대 3천원까지,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3천5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희선 G마켓 마트리빙실장은 “육아맘·대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인 만큼 앞으로도 이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