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라운지 바우처 증정에 캐시백 혜택까지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7월 말까지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출국일’을 입력하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선정해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1인 2매)을 지급한다.

8월 말까지는 해외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지정한 ‘출국일’을 기준으로 7일 동안에 300달러이상 결제하면 1만5천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천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응모하면 자동으로 응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내 시티면세점 할인권도 증정한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법인및 기프트카드 제외)로 시티면세점인천공항점(터미널1, 터미널2 위치)에서 3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권, 100달러 이상은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는 무료 식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해외 결제 금액 합계 100달러 이상 이용하고 결제영수증과 우리카드를 제시하면 1만원이하의 무료식사 1회를 누릴수 있다.

해당 음식점은 가업식당(한국집, 한옥집, 만석장 등)으로 인천공항 1터미널 지하1층에 있다. 별미분식(인천공항 2터미널 지하2층위치)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 휴가시즌 맞이 다양한 해외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입국부터 출국까지 우리카드가 준비한 이벤트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