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서머 패키지 예약고객에 한정판 켄싱턴타월 증정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이달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총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2019년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및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영장 및 바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도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8월 1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