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와이어 브라 원조 브랜드…최대 15% 할인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브라팬티 홍보이미지. <사진=GS샵>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브라팬티 홍보이미지. <사진=GS샵>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S샵은 3일 오후 9시 40분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브라팬티(4세트)’ 판매방송을 한다.

플레이텍스는 여름을 맞아 노와이어(No wire) 브라의 원조다. 판매가는 9만9천원으로, 모바일 구매시 10% 할인과 국민카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은 소프트한 브라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주면서도 독자적인 기술로 이상적인 57°의 볼륨각도를 살려준다. 가슴에 닿는 몰드 안쪽은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준다.

최근 글로벌 란제리 트렌드인 퓨징과 프리컷 봉제를 사용했다. 봉제를 최소화한 기법으로 보다 깔끔한 바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스몰과 미디움, 라지 등 사이즈로 판매하는 일반 입는 브라와 달리 이 상품은 12개 사이즈로 선택 폭을 넓혔다는 장점도 있다.

또 상품평을 남길 경우에는 플레이텍스의 썸머 라운지 원피스 1종을 추가 증정한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운영하는 플레이텍스는 미국에서 탄생해 88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50년 간 노와이어 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면서, 여성들을 와이어 압박에서 해방시킨 브랜드로 유명하다.

GS샵은 2013년부터 플레이텍스를 단독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주문금액 1천6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이번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박재선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플레이텍스는 미국에서 최초로 여성 브라 광고를 했을 정도로 여성을 위해 편안한 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브랜드”라며 “일 년에 단 한 번만 기획되는 패키지인 플레이텍스 썸머 솔루션 특가 패키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