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 행사에 SSG페이·복날 할인까지

이마트24 ‘여름이 왔닭’ 이벤트 홍보이미지.
이마트24 ‘여름이 왔닭’ 이벤트 홍보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마트24가 7월 한 달간 닭가슴살, 구운계란 등 닭 관련상품 9종에 대해 1+1·2+1 행사, SSG페이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이 왔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1+1과 2+1에 KT멤버십, SSG페이 10%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60% 할인 효과를 누리며 다양한 닭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복날 등으로 치킨을 많이 찾는 7월을 맞아 치맥(치킨+맥주)과 치콜(치킨+콜라)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4캔으로 부족하닭!’, ‘닭치고 코카콜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4캔으로 부족하닭은 매주 목요일 이마트24에서 행사대상 카드로 수입브랜드 맥주 8캔을 1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 코카콜라 5종을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복날을 맞아 기력을 보충해 줄 보양식과 시원한 콜드푸드 반값 할인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초복과 중복, 말복 당일 민물장어덮밥과 삼계전복 삼각김밥 등 보양식과 떠먹는 초밥, 냉모밀, 김치말이 국수 등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민물장어덮밥, 떠먹는 초밥, 냉모밀은 복날과 하절기를 겨냥해 다음달 9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출시하는 민물장어덮밥은 복날 많이 찾는 대표적인 보양식인 민물장어를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구운 후 한마리를 통째로 담아내는 상품이다. 가격은 9천900원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7월에 닭가슴살, 구운 계란 등을 찾는 고객이 많다는 것을 확인하고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뻔한 삼계탕 할인 마케팅이 아닌 실속있고 재미있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