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보물섬·슈기 등 인기 유튜버 출연

넷마블의 캐주얼 보드게임‘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사진=넷마블>
넷마블의 캐주얼 보드게임‘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7월 6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스튜디오에서 데프콘, 보물섬, 슈기, 잼미, 싱호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이용자들과 모두의마블 퀴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대결로 펼쳐진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프로그램 우승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고 추후 해당 영상 공개를 통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학교에 치킨을 선사하는 ‘모두의마블-치킨급식’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마TV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다양한 퀴즈와 미션을 수행하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준비했다”며 “푸짐한 선물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