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무기 ‘이온 아크건’ 등 공개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콘츠라:리턴즈' 업데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콘츠라:리턴즈' 업데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 ‘콘트라: 리턴즈’에 신규 콘텐츠 ‘군단전’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군단전은 치열한 대결을 통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예선전’을 거쳐 ‘정예 도전’, ‘챔피언 매치’ 총 3단계로 구성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길드에 소속된 유저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펼쳐지는 예선전에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은 1:1 PvP(유저 간 대결) 방식으로 진행되고 성적에 따라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며 포인트 총합이 높은 상위 50개 길드는 정예 도전 출전 자격을 얻는다.

매주 목요일 저녁에 진행되는 정예 도전은 3:3 PvP로 진행되며 포인트 총합이 높은 4개 길드가 챔피언 매치 단계에 올라 최후 대결을 치른다.

챔피언 매치는 매주 토요일 저녁 2라운드로 진행되며 달성한 최종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 패키지’와 현존 게임 내 최고 등급인 골드 SS급 무기인 ‘AK 드라코’, ‘게임 내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퍼플 S급 무기 ‘이온 아크건’과 ‘블리자드’, 각성 무기 등도 다채롭게 추가해 액션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