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글로벌 시장 출시 예정

스마일게이트의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 공식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 공식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VR(가상현실) 신작 2종의 트레일러(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된 신작 2종은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와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이다.

이번에 최고 공개 된 두 타이틀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유저들이 각 게임의 전반적인 스토리와 플레이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투브 채널과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포커스온유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카페, 학교, 해변 등 새롭게 공개 된 VR 공간에서 여주인공 한유아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게임을 플레이 하며 한유아와 추억을 쌓아 가는 과정을 부각해 유저들이 첫 사랑의 풋풋한 감정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로건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의 배경인 블랙스톤 성의 기사로, 영주를 살해한 누명을 쓴 여주인공인 빅토리아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이 상황에 물건을 훔치기 위해 성에 잠입한 도둑 로건이 빅토리아와 협력해 사건을 해결하고, 성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잠입 액션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이 소개 된다.

포커스온유와 로건은 올 여름 글로벌 시장 출시를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