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대리석 무늬 구현..."인조대리석 판매 확대"

LG하우시스의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컬렉션' 오로라 비앙코. <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의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컬렉션' 오로라 비앙코. <사진=LG하우시스>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LG하우시스는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로라 컬렉션’은 LG하우시스의 인조대리석 제품 브랜드 ‘하이막스(HI-MACS)’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극지방에서 나타나는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의 다양한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구현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로라 컬렉션은 비앙코·크림·그레이·토라노·파비아·산레모 등 총 6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중 흰색 바탕에 대리석 무늬를 적용한 ‘오로라 비앙코’는 최근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반영했다.

강신우 LG하우시스 표면소재 사업부장은 “‘하이막스-오로라 컬렉션’은 디자인과 가격 측면에서 모두 글로벌 경쟁사 대비 경쟁우위를 갖춘 제품”이라며 “향후 오로라 컬렉션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현재 약 20%대의 점유율로 미국의 듀폰에 이어 2위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