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업...스탬프 자동 누적되는 '31스탬프' 행사도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하루 진행하는'31DAY' 행사 이미지. <사진=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하루 진행하는'31DAY' 행사 이미지. <사진=비알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배스킨라빈스이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31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패밀리 제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행사다.

매장에 방문하거나 G마켓 온라인과 SPC 클라우드에서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프로모션이 오후 6시까지 한정 운영된다.

31스탬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31DAY 프로모션에 참여한 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31스탬프가 자동으로 누적되는 행사다.

올해는 매달 31일에 맞춰 총 7번의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2개, 쿼터 1개, 버라이티팩 1개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탬프 7개를 모두 적립한 소비자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