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미니 세탁기’ 선착순 증정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GS리테일은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다음달 6일까지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쎄일 행진’이라는 뉴트로(새로운 복고)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할인, 최대 적립, 최대 기획’으로 진행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중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해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 ‘최대 70%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 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싸템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블 미니 세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달 30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정품과 중복 적용 중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

이날 리얼베리어 시카 릴리프 크림과 덴티스테 치약 큐브를 5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딜’도 펼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가능하며 1인당 1개 한정이다.

랄라블라는 인기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무더운 초여름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들을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세일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유영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세일에는 고객들의 행복한 쇼핑과 즐거운 세일 퍼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쎄일 행진’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