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적 피부고민 케어·수분 광채 효과…수액·유액·에센스 등 5종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사진=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LG생활건강은 피부의 색과 결을 정돈하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마스크 제품으로 출시됐다.

주요 성분인 ‘천삼설련단’은 홍삼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천삼을 비롯,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산자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으로 피부 노화 등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한 광채 효과를 준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