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맥주 6개 보관 가능·뛰어난 단열로 실용성 강조한 사은품

보냉백과 보냉컵을 증정하는 BBQ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제너시스BBQ>
보냉백과 보냉컵을 증정하는 BBQ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제너시스BBQ>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BBQ가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자는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 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이다.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BBQ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 빨강색, 보라색의 3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캔맥주 6개를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단열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근교 나들이용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보냉컵은 검정색, 흰색 2가지 컬러로 제작됐으며 2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온도 유지력을 가져 얼음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해야 하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 “이번 보냉백과 보냉컵 사은품 선물 프로모션은 주문 고객을 늘려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선물을 통해 시원한 여름휴가 및 피크닉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