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보스러시 처치 시 럭키박스 등 아이템 제공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 ‘각성한 보스러시’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각성한 보스러시는 총 2마리의 보스가 출현하는 이벤트 지역으로 전투 시작과 동시에 첫 번째 보스가, 20초 후에 두 번째 보스가 등장한다.

각각의 보스는 3마리의 호위 몬스터를 대동하고 등장하며 호위 몬스터 처치 시 방어무시 공격 버프를 획득할 수 있어 이를 활용해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막에서 4막까지 각각 획득한 기여도에 따라 고정 재련석, 은화 상자, 홍문의 성장 상자 등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지역인 각성한 보스러시는 매일 2회 정해진 시간에 입장 가능하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열린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각성 보스러시 처치 시 럭키박스(최대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박스)를 선물한다. 분쟁 지역 내 필드보스 처치 시에는 영웅의 파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