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체험 이벤트 및 현장 재무플랜 상담 제공

<사진=리치앤코>
<사진=리치앤코>

[현대경제신문 권유승 기자] 리치앤코가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종합 재테크박람회 ‘2019 서울머니쇼’에 참가해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리치앤코는 2019 서울머니쇼(코엑스 B홀) 금융 4차산업 혁명관에 굿리치 부스를 마련했다. 본 행사 기간 동안 굿리치 홍보부스를 방문하면 굿리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리치앤코에서 굿리치를 통해 제공하는 보험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리치앤코는 굿리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했다.

‘굿리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굿리치 및 보험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굿리치 캐릭터인 ‘올치'가 인쇄된 방향제를 비롯하여 올치 스티커, 노트 등 굿즈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은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갤럭시워치 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굿리치 홍보부스를 방문해 재무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바로 리치앤코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에서는 굿리치 앱을 활용해 현재 가입한 보험내역을 확인하고 부족한 보장은 무엇인지, 과보장 된 항목은 어떤 것인지 전문가의 분석을 받아볼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국내 최대규모 재테크 박람회인 2019 서울머니쇼를 통해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굿리치를 더욱 알릴 수 있게 됐다”며 “굿리치와 같은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통해 보험산업이 혁신하고 일상생활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전달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