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출시 예정인 ‘포커스온유·로건’ 게임 콘텐츠 등 소개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공식홈페이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공식홈페이지.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와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유저가 사진 촬영이 취미인 고교생이 돼 여주인공 ‘한유아’와 카페, 학교, 휴양지 등 가상의 공간에서 데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는 게임이다.

포커스온유의 공식 홈페이지는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의 장르의 특성을 살려 한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홈페이지 접속 단계부터 유저들이 이름을 입력하고 한유아와 실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의 공식 홈페이지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중세 시대 고성을 VR로 구현한 미려한 그래픽, 잠입 액션 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각자의 사연도 확인할 수 있다.

김대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포커스온유와 로건은 PC, 콘솔 등 멀티 플랫폼을 대상으로 다음달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글로벌 게임쇼에서 받았던 유저들의 호평이, 실제 게임에 대한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개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