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내달 11일까지…가격 최대 20% 낮춰

맥도날드가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는 불고기버거 세트 할인행사 홍보 이미지. <사진=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는 불고기버거 세트 할인행사 홍보 이미지. <사진=한국맥도날드>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맥도날드가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불고기버거 세트’, ‘불고기버거 세트’, ‘더블 블고기버거 세트’ 등 불고기 버거 시리즈 3종을 할인판매한다.

맥도날드가 지난 2월 출시한 에그 불고기버거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인 불고기버거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계란을 더한 제품이다. 여기에는 축산물품질평가원으로부터 1+등급을 받은 최고 품질의 계란이 사용된다.

맥도날드는 특유의 든든함과 신선함으로 사랑 받는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에그 불고기버거에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를 더한 세트 메뉴를 기존보다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불고기버거 세트와 더블 불고기버거 세트 역시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불고기버거 세트 3종을 많은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에그 불고기버거 세트의 경우 최고 20% 할인을 적용해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