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생활용품 대상…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한샘몰 자녀방 하이 책상세트. <사진=한샘>
한샘몰 자녀방 하이 책상세트.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은 어린이날인 5일까지 매일 다른 한샘몰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2일에는 ‘아드망 유아식탁의자’를 44% 할인하고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42% 할인한다.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거실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매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구는 물론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캔디팝 플레이하우스’, ‘데일리 전기포트’ 등 한샘몰 대표 생활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작성하면 봄철 우리 집을 위생적으로 만들어줄 필수 가전을 선물한다. 1등 한 명에게는 LG 무선청소기를,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3, 4등 당첨자에게는 물걸레청소기, 칫솔살균기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계속되고 당첨자는 내달 13일 한샘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