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브랜드 할인…퍼레이드·마술쇼도

현대아울렛 패밀리 빅찬스 홍보이미지.
현대아울렛 패밀리 빅찬스 홍보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현대아울렛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패밀리 빅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며 최고 70%의 할인혜택과 10~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아울렛은 우선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키즈&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오프라벨·빈·래핑차일드 등 50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기존 할인율(30~60%)에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슈콤마보니·닥스·MCM 등 40여 개 잡화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즈&백 페어’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4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다음달 12일까지 4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빅 찬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아울렛 전 점포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봄·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다음달 4일 꼬모와 함께하는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송도점도 다음달 4일 마술쇼 이벤트를 연다.

현대아울렛 관계자는 “추가 할인, 브랜드별 사은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아울렛을 방문하면 합리적인 쇼핑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