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난 여름 기능성 제품…‘스파오 쿨테크송’ 공개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사진=이랜드>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이랜드월드는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가수 ‘노라조’와 함께 ‘쿨테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작년에 선보였던 ‘스파오 X 김혜자’ 혜자템 컬래버레이션에 이은 ‘가성비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2탄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라조가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함께 가요계 내 가성비 좋은 가수로도 잘 알려져 있어 스파오의 가성비 좋은 여름 기능성 상품들을 알리기엔 아주 제격인 컬래버레이션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스파오는 26일 쿨테크 시리즈 1차 제품으로 가벼운 소재와 쿨테크 가공을 통해 여름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쿨진’과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내의를 선보인다.

이어 스포츠웨어,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래쉬가드 등 여름철 기능성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라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참여를 기념해 노라조 대표곡 중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슈퍼맨’을 개사해 직접 부른 CM송을 선보였다. 노라조가 부른 ‘스파오 쿨테크송’은 내달 초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노라조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와 함께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인 ‘스파오 패밀리데이’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셔츠, 자켓, 트렌치 코트, 슬랙스, 데님 등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