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참가자에 게임재화 다이아 최대 500개 증정

네오위즈의 모바일 신작‘기억의 저편: OBLIVION’CBT 홍보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의 모바일 신작‘기억의 저편: OBLIVION’CBT 홍보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네오위즈는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억의 저편: OBLIVION(이하 기억의 저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CBT를 통해 서비스 안전성과 게임 밸런스 점검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방침이다.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해 10, 20레벨을 달성하거나 5인 파티를 구성해 인증샷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고, 게임 후기와 설문지 작성 시에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정식 서비스 후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다이아 100개도 증정한다. 10레벨 달성 시 추가 100개, 20레벨 달성 시에는 300개를 증정해 총 5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